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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양의신 2018. 11. 29. 10:46

핵심 Key만 쏙쏙! 아파트형공장 분양계약서 바로 소개해드립니다

하루하루의 노력이 쌓여 반짝이는 미래가 만들어지기 마련입니다.
오늘 저와 함께 열심히 알아본 아파트형공장에 대한 이야기,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발판 되지 않을까요? 빛나는 미래를 위해 아자!


아파트형 공장 분양 계약서를 만들 때는 다이렉트로 분양 사무소를 내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계약을 선택하는 사람이 정식 영업 사원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반드시 계약서에 적혀있는
실명을 확인하는 것이 좋아요.

다음으로, 아파트형 공장 분양 계약서에는 이름이나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를 만들기 때문에
분양 대행사에서 이를 이용하는 이유나 목적, 그리고 사용 조건을 살펴야 유출을 막을 수 있죠.

또, 아파트형 공장 분양 계약서에는 목적물의 면적이 표기가 되어 있죠.
계약서를 작성하기 전 전용면적뿐만 아니라 공동적으로 사용하는 공유
면적 등을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파트형 공장 분양 계약서에는 회사명이나 대표자 이름, 업종 등을 넣도록 돼있습니다.
이를 직접 변경하거나 잘못 작성한다면 계약 자체가 해지될 수도 있으니 작성 시 조심해야 해요.


그리고 아파트형 공장을 분양 받기 위해서 계약서를 작성할 때는
계약서에 매도자는 물론이고 시공사와 위탁자, 분양 대행사 등이
실명으로 기재가 되었는지, 직인이 분명하게 찍혀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CHECK POINT, 아파트형 공장 설립 절차 관련 핵심정보


공장 설립을 계획할 때 건물을 생산용 혹은 복합용으로 사용할 지 정해 설계 도면을 작성
해야 하는데, 생산 공간과 그외 공간은 용도가 달라 필요 면적과 설비가 다르기 때문이죠.

또 설립 계획 시에 건물 안의 평수와 구조는 입주시킬 업체의 종류와 수에 알맞게 해야 하죠.
그래야 분양 되지 않는 공간을 축소하고, 효율적으로 공장 전체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아파트형 공장의 입지를 정할 때는 정부나 지자체의 법령의 용도에 따라 결정해야 합니다.
공장의 설립 기준과 토지법은 난해해서 아파트형 공장 전문 건축 사무소의 자문을 구하는 것이 좋아요.

또한. 공장 설립 승인을 득하기 위해서는 시청 같은 공기관의 관계 부서에 승인신청서를 제출해야 돼요.
공장 설립 부지 위치, 공장 배치도, 토지사용 승낙서, 토지매매계약서를 포함한 필요한 문서를 준비해야
한답니다.


다음으로, 아파트형 공장은 사용하기 위한 승인을 따로 얻어야 하는데 설립 공사가 끝난 뒤에,
공기관의 담당 부서에 사용 승인을 요청하면 공장 설립 신고를 한 것으로 인정받게 돼요.



문의       010 552 3098